안녕하세요, 여러분! 맛있는 건 못 참고, 솔직한 후기만 들고 오는 투덜이입니다. (❁´◡`❁)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대구 동성로의 터줏대감 같은 파스타 맛집, 청춘양식당인데요. 벌써 이번이 세 번째 방문이라는 사실! 이 정도면 찐단골 인정이죠? 갈 때마다 만족스러워서 이젠 정말 자신 있게 추천해 드릴 수 있는 곳이랍니다.언제나 웨이팅, 하지만 괜찮아!역시나 점심시간에 방문했더니 매장 앞은 손님들로 웨팅을 하고 있더라구요.! '청춘양식당'의 인기는 여전합니다. 하지만 걱정은 NO! 이곳의 장점 중 하나는 회전율이 정말 빠르다는 거예요. 이름 적어놓고 잠시만 기다리면 금방 자리가 나기 때문에 지루하게 기다릴 필요가 없답니다. 웨이팅 하는 동안 직원분들이 미리 주문을 받으셔서 입장하면 바로 음식이..